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강원] 하조대

  • 위치 강원 양양군 현북면 조준길 99길찾기
  • 안내전화 033-670-2516
  • 입장료무료
  • 이용시간 24시간
  • 휴무일 연중무휴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하조대'

암석해안으로 되어있는 하조대 입니다. 양양군에서 관리하고 있는 하조대는 절별이 송곳처럼 우뚝 서있고 그 절벽위에는 하조대라는 이름이 걸린 육각정이 있습니다.

[강원콕콕!] 바위에 부딪히는 파도소리 은은하게 퍼지는 하조대
 
  
  
아름다운 동해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하조대는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하광정리에 있는 경승지입니다.
하조대해수욕장과 파란하늘, 넘실대는 파도가 절경을 이루는 하조대로 떠나보세요.
가족나들이 코스,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 더 없이 좋은 하조대에서 좋은 추억 만들어보세요.
 
 
 
  
울창한 송림으로 이어진 길따라 걷다보면 하조대 등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나무데크와 계단으로 되어있는 길을 산책하듯 걸으며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한 힐링을 느껴보세요.
출렁이는 파도소리를 들으며 전망대로 향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하조대 등대에는 멋스러운 풍경을 담기위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넓은 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어 사진작가들의 단골 촬영명소로 유명합니다.
가족, 친구,연인과 함께 끝없이 펼쳐진 바다의 풍경을 눈과 마음에 담아보는건 어떨까요.
보고만 있어도 몸과 마음의 평온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기암괴석과 바위가 절경을 이루는 하조대해수욕장의 풍경에 빠져보세요.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과 파도소리를 들으며 일상에서 느끼지 못한 행복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울창한 숲을 배경으로 등대카페도 마련되어 있어 시간을 가지고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커피한잔을 마시며 사색에 잠겨보는건 어떨까요.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에너지를 느껴보세요.
 
  
하조대 주차장 우측으로 조성되어있는 계단을 오르면 하조대 정자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하조대는 고려말 하륜과 조준이 숨어산 곳에서 유래되었다 전해집니다.
한국전쟁때 불탄 것을 1955년 1968년 재건하여 지금의 모습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동해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하조대에서 신선놀음 해보는건 어떨까요?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과, 맑은 공기 속에서 자연의 에너지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사진찍는 곳마다 한폭의 그림이 되어주는 하조대에서 즐거운 추억 만들어보세요.
  
하조대에서 바로 보이는 절벽바위에 400여년 된 소나무가 보호수로 지정되어 관리되고 있습니다.
오랜세월 한곳을 지켜온 소나무의 자태에서 웅장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찍는 사진마다 한장의 엽서가 되어주는 하조대의 아름다운 풍경을 눈과 마음속에 담아보세요.
양양 가볼만한 곳으로 하조대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강원 양양군 현북면 조준길 99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