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서울] 서초문화예술공원

  • 위치 서울 서초구 바우뫼로12길 40 서초문화예술공원길찾기
  • 안내전화 02-2155-6860
  • 입장료무료
  • 휴무일 연중무휴

예술 작품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원

양재 시민의 숲에 포함된 공원으로 유명 조각가의 작품과 각종 박람회가 열리며, 아름다운 산책코스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서울콕콕!] 깊어가는 가을! 곱게 물든 단풍을 즐겨보자!
양재 시민의 숲 문화예술공원은 야외무대, 잔디광장, 중앙광장, 놀이마당으로 크게 분류가 돼있는데요.
공원 중간중간 시민들을 위한 메타세쿼이아길, 생각 숲, 만남 숲, 놀이 숲, 유아숲 체험장, 예술 조형물 등
알차게 꾸며져있어서 휴식도 즐길 수 있고 예술작품도 즐겨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가을이 되면 알록달록 예쁘게 옷을 갈아입은 멋진 단풍도 즐길 수 있는 알찬 곳입니다.

 
 

 

 
푸릇푸릇할 때도 참 멋지지만 가을이면 단풍이 든 메타세쿼이아 길은 독특한 풍경을 선물해주기도 하는데요.
길게 쭉쭉 뻗어있는 메타세쿼이아 사이로 걷다 보면 
도심 속 오아시스 공간답게 마음도 편해지고 힐링이 되는 기분이 들 겁니다.

 

 

 
잘 관리된 수목 사이로 다양한 조각 작품도 만날 수 있는데요.
곱게 물든 단풍나무와 조각 작품이 만나 야외 미술관이 아닌가 하는 착각마저 들 정도입니다.

 

 

 

 

 
서초문화예술공원은 걷기 좋은 공원이라 그런지 벤치가 그리 많지는 않은데요.
사색의 공간이 필요하거나 잠시 쉬고 싶을 땐 생각 숲에서 휴식을 취해보시길 바랍니다.
풀 향기 폴폴 나는 숲 속 작은 쉼터는 단풍을 감상하기에도 아주 좋은 공간입니다.

 

 
알록달록 형형색색의 옷으로 갈아입어 다른 계절과는 또 다른 정취를 느낄 수 있는데요.
시민들은 물론 인근 직장인들도 자투리 시간에 찾는 곳이라 많은 사랑을 받는 공원입니다.

 

 

 

 

 
도심 속에서는 아이들이 뛰어놀 공간이 많이 부족하죠?
서초예술 문화공원은 아이들이 소음 걱정 없이 숲 속에서 신나게 뛰어놀 수 있게끔 놀이 숲이 잘 조성돼있어
탁 트인 공원에서 맘껏 뛰놀기도 하고 자연체험학습도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자연체험 학습을 할 수 있는 유아숲 체험장은
만남 숲에 위치해있고 모래놀이, 나무 오르기와 같은 체험으로 자연도 만끽하고
풍요로운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숲 속의 집, 도토리 교구 교실, 나무 도미노장, 새소리 숲까지 알차게 꾸며져있습니다.
특히나 도토리 교구 교실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공간이라고 하네요.
바쁜 일상 탓에 멀리 떠나기 힘들다면 가까운 도심 공원. 서초예술 문화공원에서 단풍을 즐겨 보시는 건 어떠세요?
메타세쿼이아길과 알찬 자연학습장, 그리고 잘 관리된 산책길을 걸으며
깊어가는 가을에 오색단풍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
지도 주소 : 서울 서초구 바우뫼로12길 40 서초문화예술공원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