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콕콕!] 자연과 맞닿아 있는 아름다운 힐링 플레이스, '하늘물빛정원'
충청남도 금산군 머들령의 굽이굽이 휘어진 길을 따라가다 보면
마치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아름답고 평화로운 공간이 펼쳐집니다.
머들령 추부 터널을 지나 봉황이 잠시 멈추었다는 지봉산 자락에 위치한 '하늘물빛정원'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친환경적인 편의시설들이 어우러진 에코힐링 플레이스입니다.
드넓은 야외정원에는 자연테마별로 다양한 산책길이 조성이 되어 있습니다.
특히 물빛정원 산책길은 시선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장산 저수지를 따라
머들령 초입에서부터 장산 저수지 끝자락까지 길게 이어져 있어 경치가 수려합니다.
고요한 저수지와 푸른 산이 맞닿아 있는 이곳은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이 만발하는 그림같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여유롭게 정원을 거닐다 보면 곳곳에서 다양한 먹거리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전통 화덕피자&고급원두 전문 카페 더밀, 머들령 호떡, 3초 전문식당 머들령 등의
군침 도는 먹거리들을 그냥 지나칠 수 없으실 겁니다. ^^
음식의 맛뿐 아니라, 자연과 어우러지는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들도 또 다른 즐길 거리입니다.
허브향 내음 산책길은 봄이면 지천에 다양한 야생화들과 허브들로 향긋함이 가득합니다.
평소 만나기 힘든 가지각색의 야생화들이 한데 모여있어 한발 한발 내디딜 때마다 꽃구경에 정신이 없습니다.
알록달록 아름다운 꽃과 함께 산책길을 거닐면서 향긋한 꽃내음을 맡고,
곳곳에서는 감미로운 음악소리가 들려오고,
이곳이 그야말로 지상낙원이 아닐까 합니다.
하늘물빛정원 내에는 약 150여 종의 허브와 열대식물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허브 열대식물원도 볼 수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만발하는 허브향에 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곳입니다.^^
겨울철에는 야외정원에서 식물들을 만날 수 없는 아쉬움을 한방에 날려 버리시길 바랍니다.
열대식물원 내에는 유화 사진관, 족욕 카페, 허브샵 등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거리들이 함께 갖추어져 있습니다.
식물원에서 찍은 유화 같은 사진을 소장하는 것도 간직할 수 있는 좋은 추억거리가 될 겁니다. ^^
넓은 정원을 걸어 다니느라 발이 피로해지셨다면 족욕 카페를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직접 만든 아로마 제품을 이용하여 지친 몸과 마음까지 힐링 시켜주는 족욕 코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허브 열대식물원은 관람로의 경사도에 따라 높낮이를 다르게 식재해 놓아 다양한 식물들의 관람이 훨씬 편안하고 즐겁습니다.
곳곳에서 원예사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입니다.
마치 조화라 착각이 들 정도로 다양한 식물들이 잘 가꾸어져 있는 식물원 곳곳이 포토존입니다.
푸른 정원 속에서 화보 같은 사진을 남겨보며 추억을 담아 갈 수 있습니다.
식물원 내에도 천연발효 빵 가게 미스터 통밀, 채식뷔페 채담 등의 건강한 먹거리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하늘물빛정원은 다양한 편의시설과 문화공간이 잘 갖추어져 있고,
또 아름다운 자연경관 속의 평화로움을 느끼며 쉬어갈 수 있는 글램핑과 참숯가마 찜질방도 인기 만점입니다.
자연과 맞닿아 있는 비밀스러운 힐링 플레이스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