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강원] 스노프로

최고급 장비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스노프로'와 함께 겨울스포츠를 즐겨보세요!

최고급 장비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스노프로'와 함께 겨울스포츠를 즐겨보세요!
 
하얀설원에서의 멋진추억을 함께 하실 수 있는 '스노프로'를 소개해 드립니다.
이곳은 스키복, 보드복외에도 각종 장비들를 렌탈해주는 렌탈샵으로
알펜시아리조트 1분거리, 용평리조트 10분거리에 자리하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알펜시아리조트 최대 규모시설로 작년에 새로 신축하여 깔끔한 시설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버스 5대, 승용차 30대 정도 수용가능한 넓은 주차장을 확보하고 있어 편리할 뿐만아니라
스키복 120-180세트, 보드복 180세트등을 보유하고 있어 단체가 와도 걱정없이 렌탈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소한것 하나까지 신경쓰는 사장님의 세심함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하이원렌탈샵 중에서도 가장 인심좋고 친절하기로 입소문이 자자한 렌탈샵을 이용해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다양한 숙박업체와도 제휴를 맺고 있는 스노프로를 통한 예약시에는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알펜시아, 용평 스키장 리프트권을 지참하시면 정상가격의 최대 50%(비수기)~40%(성수기)의 할인된 가격으로 렌탈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항상 친절하시고 웃어주시는 사장님 때문에 렌탈을 하면서도 기분좋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곳에는 고급신상 장비, 보드복, 스키복, 용품들을 다량보유하고 있어
렌탈이지만 스타일따라 깨끗한 것들로 이용하실 수 있어 좋습니다.
친절하고 알기쉽게 스키, 보드 강습도 해주시고 계셔서 초보자들도 쉽게 배워보실 수 있습니다.
초급, 중급, 고급에 맞춘 개별맞춤 강습, 그룹강습, 가족강습, 유아전문강습등이 가능하여 재미있게 익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고객들께 최적의 가격으로 최상급의 장비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는 이곳 '스노프로'는
선수생활의 경험과 토고튜닝과정 수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장비상태 또한 최상으로 유지하고 있어 믿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기적인 강사교육을 통해 양질의 강습 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PSA협회 공인 스노우보더로서의 전문성과 다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선진적인 렌탈문화가 자리잡도록 노력하고 있는 곳으로
TOKO스키보드 튜닝 교육과정에서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 여러분들께 질 높은 장비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것을 약속합니다.^^
좋은 장비의 선택만이 고객 여러분들의 안전을 책임져 드립니다.
가격보다는 장비를 비교하시어 믿고 이용하실 수 있는 '스노프로'에서 양질의 렌탈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지도 주소 :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솔재길 198-3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