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된 공간의 휴식처를 제공하는 ' 펜션하모니 '
다양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에 위치한 펜션하모니입니다.
사람이 가장 쾌적한 삶을 즐길 수 있다는 해발 700m에 위치하고 있으며 음용수는 150m의 암반지하수를 사용하고 있는 이곳은
아가지가하게 꾸며진 정원에서부터 숙박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여행떠나온 설레임을 가득 느낄 수 있게 한답니다.
기존 펜션들과는 달리 고객들만의 독립적 공간에서 휴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 이곳은
특히 각 객실마다 침대가 아기자기한 각각의 컨셉을 하고 있어 동화속 주인공이 된듯한 기분이 들게 하며
여행떠나온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인테리어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객실은 머무는내내 설레임을 느끼기에 충분하답니다.
이 방은 데이지룸으로 호박마차를 옮겨놓은 침실이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듯하여 공주를 좋아하는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객실입니다.
깔끔한 화이트와 레드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욕실에는 월풀도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 안성맞춤으로
꽃잎을 띄어놓은 듯한 세면대가 참 사랑스럽게 느껴진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꾸며진 주방은 사장님의 손길이 많은 닿은 듯 찌든때 없이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어 부담없이 음식을 해먹을 수 있습니다.
동선을 생각한 아일랜드식 구조의 씽크대는 사용하는 사람의 편리함까지 생각하고 있으며
각종 식기류와 냄비등도 꺼내쓰기 편리하게 차곡차곡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참 좋습니다.
이곳은 에델바이스룸으로 커다란 창으로 들어오는 볕이 참 따스하며 밝은 느낌이 들며 깔끔한 화이트톤의 침구류는 호텔못지 않은 깨끗함이 느껴진답니다.
뽀송뽀송하게 잘 관리된 이불은 사용하는 사람의 기분까지 생각하여 항시 청결하게 준비되어 예민한 분들도 전혀 거리낌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델바이스룸은 주방옆에 넓게 마련된 월풀이 참 넓어 가족단위, 커플여행객들이 오붓하니 즐거운 시간 보내기 좋습니다.
여행에서 누릴 수 있는 특권인 월풀에 따뜻하게 물받아 여독풀며 편안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주변으로 휘닉스파크, 메밀꽃필무렵 저자 이효석공원, 흥정계곡, 허브나라등 다양한 볼거리가 불과 몇분 안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참 편리합니다.
동계올림픽의 개최지인 평창으로 각종 할인권이 많은 펜션하모니에는 4계절 내내 볼거리가 풍부해 좋으니
삶의 쾌적함을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이번주말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이곳으로 떠나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