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콕콕!] 강원도 3대 미항인 남애항의 아름다운 모습
강원도 양양군 남애리에 있는 남애항입니다.
강원도 3대 미항이자 양양 8경 중 7경인 남애항은 양양군에서 가장 큰 항구이며,
남애항을 중심으로 포구 마을이 길게 늘어서 있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남애항 전망대는 강원도 양양군에서 낭만가도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설치되었으며, 양양의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자그마한 바위섬 위에 두 마리의 새가 앉아 있는 듯 보이는 해송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두 개의 섬이 방파제로 연결되어 있는데요,
두 섬 모두 한그루의 커다란 해송이 가지를 펴고 저마다 독특한 나무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습니다.
남애항 전망대를 오르는 계단 중간에 전망대 이용안내판과 잠시 쉬어가기 좋은 벤치가 있습니다.
이곳에 앉아서 남애항의 파도소리와 갈매기 소리를 들어보세요^^
남애항 전망대는 바닥이 투명한 판으로 되어 있어서 바다 위를 걷는 듯한데요,
짜릿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투명한 바닥 아래로 바다가 그대로 보이는 스릴 넘치는 전망대 길을 걸으며 멋진 남애항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망대 위에서 사방을 둘러보면 왜 이곳이 3대 미항인지 알 수 있습니다^^
남애항은 노을 지는 풍경이 참 아름다운 곳인데요,
그래서인지 데이트를 즐기려는 젊은 연인들이 많이 찾기도 합니다.
남애항 전망대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항구 주변으로 방파제로 연결된 두 섬이 보입니다.
두 개의 섬에는 각각 빨간색과 하얀색의 등대가 서 있어 마치 쌍둥이 형제가 서로 마주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남애항 주변으로 크고 작은 낚시배가 여유롭게 떠다니고 있습니다.
바다 위 둥둥 떠 있는 낚시배가 어촌 풍경을 더운 운치있게 만들어 주는데요,
신선한 횟감들이 넘쳐나는 남애항 회 센터도 꼭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남애항의 아름다운 노을을 편안하게 볼 수 있는 개별 테라스 달린 숙소도 있고, 스쿠버다이빙 체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위에서 바라보는 남애항의 풍경과는 또 다른 매력의 바닷속 세상은
한번 체험하면 중독될 정도로 아름답다고 합니다.
강원도의 3대 미항 양양의 8경 중 7경인 남애항은 일몰부터 일출까지 매우 아름다운 풍경을 선물해줍니다.
남애항 전망대에서 아름다운 남애항의 모습을 감상하며 예쁜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