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강원] 속초해물보쌈전골

  • 위치 강원 속초시 먹거리6길 17 (교동)길찾기
  • 안내전화 033-637-9222  ,  010-6380-9735
  • 이용시간 평일:11:00~24: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 그맛 '속초해물보쌈전골'
속초 교동 먹거리 타운에 위치한 속초해물보쌈전골입니다.
자체 개발한 보쌈전골로 전국 어디서도 만나볼 수 없는 특별한 음식을 맛볼 수 있어 속초여행오시는 분들이라면 잊지않고 찾아야될 맛집이랍니다.
넓고 깔끔한 실내에는 자리마다 칸막이가 되어있어 연인들 혹은 가족간에 오붓하고 단란한 식사를 즐기기에 좋고 룸도 있어 단체모임장소로도 안성맞춤입니다.
각 매스컴에도 소개된적 있는 속초제일의 맛집인 이곳은 특색있는 메뉴들로 많은 분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각 메뉴마다 차려지는 기본반찬들도 하나같이 깔끔하고 정갈하며 손맛이 느껴져 좋습니다.
메인메뉴와 어울리는 반찬들로 차려져 나와 함께 즐길 수 있어 좋다고 손님들의 칭찬도 자자하답니다.
이 메뉴는 김치말이에 만두속을 싸서 만든 해물김치보쌈전골입니다.
모든 메뉴가 선호하는 분들의 취향에 따라 하나같이 인기가 많지만 그중에서도 이것은
정말 특색있고 맛이 좋은 메뉴로 많은 분들이 즐겨 찾으신다고 합니다.
해물김치보쌈전골은 양도 푸짐하고 환상적인 비쥬얼로 등장과 동시에 손님들의 탄성을 절로 자아내게 합니다.
푹익은 김치속에 꽉차있는 만두소가 담백함은 물론이고 잘익은 김치는 입에서 살살 녹아내린답니다.
통으로 들어간 신선한 해산물들도 골라먹는 재미가 있고 해물이 우러난 국물은 더욱 얼큰하고 시원해 숟가락을 놓을 새가 없답니다.
드셔보신 분이라면 돌아서면 자꾸 생각나는 그맛에 다시 찾게 되는 음식이랍니다.
 
 
그리고 문어소뼈전골입니다.
냄비를 가득채운 해산물과 야채들에 놀라고 통문어의 신선함과 크기에 또 한번 놀라게 되는 메뉴로
문어는 오래 삶으면 질겨지기에 소뼈전골을 어느정도 드신 후 드셔야 부드럽고 야들한 문어를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살아있는 문어를 통으로 넣어 어느정도 익으면 친절한 직원분이 능숙한 솜씨로 문어손질을 해주시니 편안하게 즐기시면 됩니다.
문어소뼈전골은 소뼈도 굵고 살이 많아 뜯어 먹는 재미가 있고 부수적으로 들어가는 만두, 새알도 속이 꽉차 씹으면 터지는 그맛이 아주 끝내준답니다.
전골 육수와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돈까스볶음밥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단위로 찾아오신 분들은 아이들의 밥걱정도 잊을 수 있어 좋습니다.
두툼한 고기에 바삭한 튀김옷을 입은 돈가스와 꼬들꼬들 맛있게 볶아진 볶음밥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니 편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전국 최고의 관광지 속초에 가시면 꼭 한번 들러봐야할 맛집~속초해물보쌈전골에서 맛있는 음식드세요!
자체개발한 특색있는 메뉴들이 건강까지 한번더 생각하고 있으니 함께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강원 속초시 먹거리6길 17 (교동)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