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제주] 아스테리

  •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양로 122번길 45-3길찾기
  • 안내전화 010-8664-7688
  • 이용시간 휴일 : 연중무휴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주차가능 100대
  • 홈페이지 http://astrie.kr
신양리 해변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는 편안한 휴식처 '아스테리펜션'
떠나요 둘이서 모든걸 훌훌버리고~♬ 노래가사가 절로생각나는 제주도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자연경관이 아름다우며 지나가는 곳곳 마다 관광지가 된다는 이곳 제주도!
365일 사계절내내 언제든 떠나도 좋은 여행지가 된다는 제주도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바로 눈앞에 펼쳐진 드넓은 바다를 보고있으니 제대로 힐링되는 이 곳은 제주도 서귀포랍니다.
즐길준비,먹을준비되셨나요? 그럼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머물곳을 정하셔야겠죠!
아름다운 바다를 펜션 바로 앞에서 즐길 수 있는 서귀포에서도 가장예쁜펜션인 아스테리를 소개해 드릴게요~^^
▼ 아스테리 홈페이지 참고 ▼
 
아스테리펜션은 불어로 광채를 내는 별(보석)을 의미하는 예쁜 이름을 가진 신축펜션이랍니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바다풍경과 편안한 쉼터를 제공해 준답니다.
 
객실은 패밀리룸,커플룸,스위트룸 세가지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지금 보시고 계시는 룸은 스위트룸입니다.
 
18평이며, 방1개와 거실,부엌,샤워및 화장실로 되어있으며,침대도 킹사이즈침대라서 넓고 편안하며 아늑하게 휴식을 취할 수있는 스위트룸!
신축펜션이라 인테리어도 깔끔하며 모든 가구며 식기류들이 깨끗하답니다.
 
가족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패밀리룸은 23평의 넓은공간으로 방2개와 거실겸부엌, 화장실로이루어져있는 구조입니다.
방 또한 침대가 있는 방과 온돌로 되어있는 방 두가지 형태로 되어있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이 있는 가족 분들에게 딱 알맞은 패밀리룸 이랍니다.^^
커플들을 위한 아늑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며,
청결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펜션이기에 깔끔 그자체랍니다.
깨끗함은 물론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한번 오신 분들은 다음 제주도 여행에 꼭 다시 이용하는 아스테리 펜션입니다
아스테리펜션의 가장 큰 매력은 펜션 바로 앞에 드넓은 신양리해변이 펼쳐져 있다는 겁니다!
여름에는 수영복 차림으로 편한히 바닷가와 펜션을 왔다갔다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겨울에는 멀리 가지 않아도 따뜻한 펜션 안에서 시원한 바다를 감상 할 수 있답니다.
 
펜션 앞 잔디밭에 텐트를 설치,신나는 캠핑까지 할 수 있어 제주도여행에서의 또 하나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신양리해변을 바로 앞에서 볼 수있는 낭만이 있는 '아스테리 펜션'
눈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제주도의 바닷가풍경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 '아스테리 펜션'
제주도여행에서 묵을 펜션을 찾고 계신가요?
아늑하고 낭만이있으며,아름다운 풍경과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하는 아스테리 펜션을 이용해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지도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양로 122번길 45-3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