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엄홍길전시관

히말라야의 전설. 엄홍길 대장

젊은 시절 엄홍길이 히말라야를 정복하는 과정이 모두 전시가 되어있는 아주 의미 있는 곳으로 전시물을 관람하면서 이시대의 젊은이들에게 자연에게 배운 경험, 꿈, 희망을 기리는 공간으로 조성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의정부콕콕!] 산악인 엄홍길의 모든 것! 의정부 엄홍길 전시관
  
히말라야 영웅 엄홍길의 일생을 만나볼 수 있는 곳!
의정부시 녹양동에 위치하고 있는 엄홍길 전시관을 소개합니다.
히말라야 14좌 등정 성공을 기념하여 그가 자란 의정부 망월사역 앞에 전시관을 설립하였습니다.
완등하기까지의 과정과 히말라야 등정에 사용했던 다양한 등산장비, 잡지 등
그와 관련된 자료들이 전시되어 있어 많은 이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계의 고봉인 히말라야 14좌를 세계에서 8번째로 등정한 산악인 엄홍길은 
세계 최초 히말라야 16좌를 완등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히말라야 등정시 찍은 사진과 산악인 엄홍길 대장을 담고 있는 잡지와 각종 자료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가볍게 둘러보며 그의 용기와 도전정신을 배워보는건 어떨까요.
 
 
   
산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히말리야 등정 시 사용했던 다양한 장비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산악장비에 관해 다양하게 알아갈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산악인 엄홍길의 히말라야를 향한 대장정의 모습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곳입니다.
 
 
'산이 거기있어 산에 오른다' 라는 말을 남긴 산악인 엄홍길의 등정 사진을 관람해 보는것도 좋습니다.
산악인 엄홍길이 히말라야 등정에 사용했던 텐트와 침낭, 각종 등산장비들도 만나 보시길 바랍니다.
   
  
8천미터 16좌 완등에 성공한 산악인 엄홍길이 사용했던 다양한 산악용 장비를 관람해 보며
그의 도전정신을 배워보는 시간 갖어 보는 건 어떨까요.
아시아 최초, 인류 역사상 8번째 히말라야 완등 산악인 엄홍길의 삶과 용기, 그리고 도전을 멈추지 않았던 그의 정신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가볍게 둘러보며 그의 업적을 기려 보시길 바랍니다. 
 
    
 산악인 엄홍길의 도전은 아직도 끝나지 않았습니다.
7개 대륙 최고봉 등정 기록을 세우는게 목표인 그의 끊임없이 도전하는 마음을 배워보는 시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가볍게 둘러보며 히말라야 등정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곳. 
의정부 엄홍길 전시관 추천합니다!
산을 사랑하고, 산과 함께해 온 그의 인생을 만나보세요.
 
지도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체육로 90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