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콕콕!] 가을 눈꽃송이 '한강 서래섬 메밀꽃 축제'
한강사업본부에서는 반포 한강공원 서래섬에서 '2015 한강 서래섬 메밀꽃 축제'를 개최하였습니다.
2015년 10월 3~4일 이틀간이었지만 선선한 가을 날씨에 어울려 더욱더 멋스러운 축제가 되었습니다.
3만 3000㎡의 서래섬에 대규모의 메밀꽃밭이 조성되어 있고, 기념 포토존은 물론 어린이 미션 체험행사와
페이스 페인팅, 메밀꽃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이 되어 더욱더 알차게 진행되었습니다.
마치 흰 눈이 내린 듯한 새하얀 메밀꽃에 더욱더 이색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가 있었는데요.
자유롭게 산책을 하면서 아름다움을 느끼고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기에 제격이었습니다.
또 마지막 날인 4일 오후에는 "이효석의 '메밀꽃 필 무렵' 북 콘서트" 도 진행이 되었습니다.
작가 이미령씨가 소설 속 장면 연상퀴즈, 책 읽어주는 작가 : 음악과 함께 하는 낭독회, 작가의 눈 : 작품 해설로
소설 다시 보기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메밀꽃 축제 중에 '서래섬 웨딩 촬영' 신청을 받아서 선정된 커플의 웨딩 촬영 사진 역시 행사장 곳곳에서
전시가 되었으며, 축제를 즐기러 온 시민들 역시 웨딩촬영 기분을 낼 수 있도록 '웨딩 아치'가 조성되어 있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들로 더욱더 풍성한 메밀꽃 축제가 열렸습니다.
행사장 인근 농구장에서는 친환경 농산물을 판매하는 한강 합동 문화장터도 열렸습니다.
해 질 녘까지 진행이 된 축제이니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즐기는 축제가 되었습니다.
한강에서 가을에 만나는 아름다운 메밀꽃 축제!!!
만개한 메밀꽃밭에서 다양하고 좋은 추억 남기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