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콕콕!] 도심 속 멋진 벚꽃 공원! 서울 서초 서리풀 공원, 몽마르뜨 공원(벚꽃)
바쁜 일상,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멋진 벚꽃을 보며 산책할 수 있는 서울 서초 서리풀공원과 몽마르뜨공원입니다.
서리풀공원은 주민들이 만들고 가꾸는 공원으로 자연 친화적인 공원이며
시멘트나 계단이 적은 걷기 좋은 길로 유명한 곳입니다.
서울 서초구의 이름은 서리풀에서 유래했다고 전해지고 있으며 벚꽃이 만개한 아름다운 공원을 거닐며 산책하기 좋습니다^^
도심 속 공원에 아름다운 벚꽃과 개나리 꽃이 만발하여 꽃놀이를 하기에도 손색없습니다.
발길 닿는 곳마다 벚꽃이 피어 저절로 마음을 힐링할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 나들이 장소로 좋고,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 곳이라 많은 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살랑살랑 부는 봄바람에 몸을 맡길 수 있는 벛꽃이 휘날리는 이곳은 낭만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곳곳에 쉴 수 있는 벤치는 물론 운동할 수 있는 운동 기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기 좋고 아름다운 벚꽃을 만날 수 있는 서리풀 공원과 몽마르뜨 공원 꼭 기억하셔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거닐어 보시기 바랍니다^^
서리풀공원을 지나면 몽마르뜨공원을 만날 수 있습니다.
몽마르뜨공원은 원래 야산이였던 곳을 공원으로 조성했다고 합니다.
인근 서래 마을에 프랑스인이 많이 거주하고 있어 몽마르뜨 공원이라 불리게 되었는데요,
이름도 예쁜 몽마르뜨공원은 많이 높지 않아 산책하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서리풀공원과 몽마르뜨공원을 연결하는 누에다리입니다.
누에다리는 2009년 완공한 친환경 다리로
누에를 닮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야경 명소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예쁜 벚꽃길을 걸으며 누에다리도 꼭 한번 거닐어 보시길 바랍니다^^
산책과 함께 예쁜 벚꽃을 보며 추억의 사진도 한장 남겨 보세요.
추워서 웅크리고 있던 몸을 봄을 맞이해 활력을 불어 넣어 보시길 바랍니다.
봄을 알리는 아름다운 공원 서울 서초 서리풀공원과 몽마르뜨 공원! 꼭 기억하세요^^
서울의 아름다운 공원을 찾으신다면 벚꽃이 만개한 이곳에서 봄의 기운을 느끼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아름다운 벚꽃들이 선사하는 서울 서초 서리풀공원과 몽마르뜨공원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