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서울] 국립서울현충원(단풍)

나라를 위한 역사의 자리

국군묘지에서 시작하여 1996년 국립현충원으로 불려지고 있는 이곳에는 나라를 위해 투쟁한 국가유공자, 경찰, 장병, 애국열사 등 묘역을 나뉘어 납골당에 모셔져있는 역사가 싶은 곳이며 가을에는 단풍이 예쁘게 물들기로 유명한 곳이다.

[서울 콕콕!]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여져 있는 서울국립현충원
국군묘지로 시작해 1965년 3월 30일 국립 묘지령으로 재정립되어 
애국지사, 국가유공자, 국군장병, 경찰, 향토예비군등 국가와 민족을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이 잠들어 있는 서울국립현충원!
서울국립현충원 정문에 들어서자마자 맞이하게 되는 충성분수대.
상.중.하단으로 구분하여 만들어진 충성분수대는 국가를 위해 몸바친 영령들의 뜻과 정신을 기념하기위해 만들어졌다고합니다.
서울국립현충원은 순국선열들이 고이 잠들어있기에 예를 갖춰야하는 곳이지만,
의외로 현충원 주변에 공원시설들이 크게 갖추워져 있어 가족 나들이 장소로 많이 찾는곳이라고해요^^
봄에는 수양벚꽃이 늘어진 진풍경을 볼 수 있고, 가을에는 아름답게 물들여진 단풍들을 만나 보실 수 있어요.
 가을에는 현충원과 함께하는 단풍제를 개최하기도 한답니다.
특히, 현충지의 주변경관이 아름다워 많은 분들이 찾아오고 있는 곳이예요.
아름다운 자연경관사이로 자리잡고 있는 현충관!
처음에는 안장식, 영결식등 의식행사를 하기위해 지어졌으나,
지금은 행사가 없는 경우 현충원에 대한 소개영화와 더불어  호국영화가 상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 국립현충원은 남녀노소 가족단위, 연인 등 많은 이들이 찾는 나들이 명소중에 한곳이죠~?^^
묘역들로 인해 분위기가 숙연해지기도하지만,  
현충원 주변 공원들을 둘러보게 되면 아름다운 자연경관에  빠져들게 된답니다.
색색깔 아름답게 물들여진 단풍들을 보고 있으면  저절로 감탄사가 나오지 않나요?
아이들에게는 교육과 현장학습의 장으로, 가족에게는 훌륭한 나들이 장소로, 
점점 우리들에게 어려운 곳이아닌  우리주변에 가까이 있는 편안한 안식처 공간이 되어가고있는 서울국립현충원.
가을 단풍 구경하러 들려보시는건 어떨까요?^^
지도 주소 : 서울 동작구 현충로 210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